2016 KBL 국내 신인선수 드래프트 순위 추첨식 움짤2016. 10. 5. 14:47


클릭해서 봐주세요✧ ( • ̀ω•́ )✧

【 2016 KBL 국내 신인선수 드래프트 순위 추첨식】




통합우승 때보다 더 기뻐하는 유재학 감독도 웃기고, 옆에서 강냉이 만개하고 웃는 양댕이랑 함지도 웃기고, 또 그걸 보정하고 토파트 먹여서 움짤 만드는 나년도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학 리지한테 따봉 날리는 거 개웃김. 리지느님♥ 큰 이변 없는 한 몹종현으로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